• cscenter
Community
    브이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된 퀀트스탬프코인(Quantstamp) 정보 자세히 알아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 작성자 : 코인정보
  • 작성일 : 2021-02-18 23:58 / 조회 : 1,134
  • 브이글로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퀀트스탬프코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퀀트스탬프코인의 유통총량은713,801,947개 입니다.
    현재 가격은
    $0.05953 입니다.
    글로벌거래소에서의 가격은 67.10원입니다.

    코인마켓캡에서의 퀀트스탬프코인 가격 추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Quantstamp 정보
    오늘 Quantstamp 가격은 $ 0.061028 USD이며, 24 시간 거래량은 $ 1,245,134 USD입니다. Quantstamp는 지난 24 시간 동안 3.51 % 상승했습니다. 현재 CoinMarketCap 순위는 # 441이며 시가 총액은 $ 43,561,895 USD입니다. 현재 유통량은 713,801,947 QSP이며 최대입니다. 공급이 불가능합니다.

    Quantstamp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거래소는 현재 Binance, Huobi Global, Uniswap (V2), Gate.io 및 Huobi Korea입니다. 우리의 암호 화폐 거래소 페이지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Quantstamp는 전문 보안 감사 및 블록 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 체인 보안 분야의 리더입니다. Ethereum 2.0 (Prysmatic Labs Client), Binance, MakerDAO, Chainlink, eToro 및 World Economic Forum을 포함한 최고의 암호화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은 블록 체인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해 Quantstamp를 선택합니다.

    QSP는 분산 형 QSP 보안 프로토콜에서 스마트 계약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ERC-20 토큰입니다. 사용자는 QSP로 스마트 계약의 자동 스캔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검증자는 protocol.quantstamp.com에서 네트워크에 분산 된 보안 스캔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QS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산 형 프로토콜은 https://github.com/quantstamp에서 오픈 소스입니다.

    본 코인에 관심이 가는 이유 하나를 꼽는다면
    아직 상장된 거래소가 많치 않습니다.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에는 상장전이고, 국내에서는 브이글로벌거래소에만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업비트, 비트렉스, 코인원등에 상장시 관심을 받을 코인 가능성이 있어서 관심전에 조금 보유하고 싶은 코인인것 같습니다.

    현재(2021.2.18) 퀀트스탬프코인이 상장된 거래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요즘 코인의 가격 널뛰기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투자자님들 모두 좋은 전략으로 많은 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댓글 삭제
    삭제하시려는 댓글은 비회원이 작성한 댓글입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일치해야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list